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PM 화보로 보는 봄·여름 아웃도어 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채정선 기자]

2PM 화보로 보는 봄·여름 아웃도어 룩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웃도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네파(NEPA)가 2PM과 함께 2012년 봄·여름 시즌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포토그래퍼 류형원과 진행한 이번 광고 촬영에서는 기능성 제품의 익스트림 아웃도어 룩, 아웃도어 활동 및 일상생활에서도 착용이 가능한 캠핑 룩, 젊은 고객층을 위한 엑스스프릿 룩을 볼 수 있다.

김보근 네파 마케팅팀 팀장은 “2011 봄·여름부터 함께한 2PM과의 광고 영향으로 현재 10대 후반에서 50대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올해는 다운 아우터나 바람막이, 등산바지, 캐주얼한 디자인의 실용성 있는 의류 등의 매출 증가를 기대하고 있으며, 더욱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2PM 화보로 보는 봄·여름 아웃도어 룩 원본보기 아이콘

2PM 화보로 보는 봄·여름 아웃도어 룩 원본보기 아이콘


채정선 기자 est@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범죄도시4, 누적 관객 1000만명 돌파

    #국내이슈

  •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해외이슈

  •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