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극동건설 ‘웅진스타클래스’ BI 변경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극동건설이 지난해 ‘웅진스타클래스’로 변경한 주택 브랜드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12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브랜드 이미지에는 웅진의 감성이 적용됐다. 별을 상징화한 심볼은 웅진의 기업 브랜드 이미지(CI)에서의 별 모티브를 차용했다. 심볼과 서체에 적용된 파랑은 웅진의 창의성과 교육, 환경 등 특화된 콘텐츠를 상징한다. 심볼을 구성하고 있는 노랑, 초록, 빨강의 3가지 색상은 각각 사람을 배려하는 공간, 환경을 생각하는 공간, 함께 어울려 사는 사랑의 공간을 나타낸다.

김형관 극동건설 홍보팀장은 “이번 이미지 변경은 웅진그룹 계열 건설회사로서 가족의 사랑을 지켜주는 보름자리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웅진의 창의적인 생각으로 특화된 주거상품을 제공하겠다는 회사의 의지가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8월 극동건설은 2005년에 런칭한 ‘스타클래스’에 모기업 ‘웅진’의 기업 브랜드를 결합한 ‘웅진스타클래스’로 주택 브랜드를 변경했다. 이후 웅진스타클래스는 지난해 하반기 ‘웅진스타클래스 남산’에 처음 적용된 이후 안동, 세종시, 내포신도시 등에서 연달아 분양 성공을 이뤄냈다.

한편 극동건설은 올해 세종시 2차, 용인 신봉동, 동탄 2기신도시 등에서 총 4193가구를 분양한다.




배경환 기자 khba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기준금리 11연속 동결…이창용 "인하시점 불확실성 더 커져"(종합2보) 韓, AI 안전연구소 연내 출범…정부·민간·학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해병대원 특검법' 재의요구안 의결…尹, 거부권 가닥

    #국내이슈

  • '금리인하 지연' 시사한 FOMC 회의록…"일부는 인상 거론"(종합) "출근길에 수시로 주물럭…모르고 만졌다가 기침서 피 나와" 中 장난감 유해 물질 논란 "눈물 참기 어려웠어요"…세계 첫 3D프린팅 드레스 입은 신부

    #해외이슈

  • [아경포토] 이용객 가장 많은 서울 지하철역은? [포토] '단오, 단 하나가 되다' [포토] 중견기업 일자리박람회

    #포토PICK

  • KG모빌리티, 전기·LPG 등 택시 모델 3종 출시 "앱으로 원격제어"…2025년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기아 EV6, 獨 비교평가서 폭스바겐 ID.5 제쳤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서울 시내에 속속 설치되는 'DTM' [뉴스속 용어]"가짜뉴스 막아라"…'AI 워터마크' [뉴스속 용어]이란 대통령 사망에 '이란 핵합의' 재추진 안갯속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