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수석밀레니엄, 12년 위스키시장 공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종합주류회사 수석밀레니엄(대표 김일주)이 국내 12년 위스키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수석밀레니엄은 기존 투명한 패키지의 '골든블루 12년'을 고급 업소에서 사랑 받고 있는 '골든블루 17년'의 패키지인 블루사파이어 병으로 리뉴얼, 출시한다. 골든블루의 고급스럽고 프리미엄한 브랜드 이미지를 통일하고 대중적 친밀도를 높이기 위한 조치다.
수석밀레니엄은 또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위해 기존 450ml와는 별도로 330ml의 소용량 골든블루를 추가로 출시, 위스키 틈새시장 공략에 나선다.

수석밀레니엄 관계자는 "골든블루 12년 패키지 리뉴얼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략적이고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골든블루가 프리미엄 위스키 시장의 선두 주자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골든블루 12년(450ml) 출고가는 2만3221원, 330ml는 1만7028원.

한편, 골든블루는 지난해 12월 국내 최초로 36.5도의 저도주 위스키로 출시된 뒤 최근 해외 수출에 나서는 등 괄목할만한 성장세를 타고 있다.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