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수석밀레니엄, 청주 '수채화'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수석밀레니엄은 청주 ‘수채화’를 29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상황버섯 균사체 발효법으로 빚어 맛이 깔끔하고 숙취가 덜해 마시기에 부담이 없으며, 알코올 도수 15%의 고도청주로 기존 국산 청주와 차별화했다. 또 목 넘김이 부드러워 육류, 회뿐 아니라 한식, 일식, 양식 등 어떤 음식과도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수채화는 최근 소비를 주도하고 있는 2030 세대의 음용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제품으로 사케와 경쟁할만한 산뜻하고 부드러운 라인의 병 디자인으로 일본식 선술점(이자까야) 등 젊은 층 소비자를 집중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또 수석밀레니엄은 신제품 수채화 홍보를 위해 걸그룹 ‘밀크’ 출신 김보미와 모델 계약을 맺었다. 세련되고 산뜻한 이미지의 김보미는 현재 CF, 연기 및 솔로 활동 등 다양한 방면에서 맹활약 중이다.

김일주 수석밀레니엄 사장은 “젊은 감각의 청주 수채화의 출시로 침체된 전통주 산업에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일본 정통 사케와 경쟁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청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마케팅 프로모션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수채화’는 알코올 15%로 출고가는 300ml 병당 1397원이며, 업소 내 소비자 가격은 4000원이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국내이슈

  •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