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60개 지점서 매일 아침 'CS해피타임' 실시...택배사원들 '감동 바이러스' 전파
현대로지엠은 28일부터 전국 60개 지점에서 고객 친절 서비스의 역할과 자세 그리고 중요성을 강조하는 'CS해피타임' 교육을 연말까지 매일 아침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사내 서비스 강사로 육성된 ‘CS리더’ 60명이 전화 예절부터 인사, 표정, 화법 등 친절 서비스의 전반적인 내용을 강의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이정일 기자 jayle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