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은 애널리스트는 "1분기 영업이익이 가전과 TV의 영향으로 4888억원을 기록하면서 예상치를 상회한 호실적을 보였다"며 "이로 인해 2분기 이후 어닝의 레벨업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어 "추가 원화 강세폭이 크지 않다면 LED TV이 비중 확대와 북미, 신흥 지역의 가전 매출액 증가 효과로 TV와 가전의 어닝 서프라이즈는 지속될 것"으로 내다봤다.
조 애널리스트는 "2분기 핸드셋 부문 영업이익률은 1분기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나 고무적인 스마트폰 판매량을 확인하게 될 가능성이 높다"며 "이는 3분기부터 점진적인 마진 개선을 가능하게 할 요인"이라고 진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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