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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앤앰, 인터넷 전화 가입자 서비스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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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백종민 기자]케이블TV방송국 씨앤앰(대표 오규석)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불편 사항과 방문기사의 서비스 품질을 점검하는 '씨앤앰 모니터링 콜'을 인터넷전화 고객에게까지 확대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큰 폭 증가한 인터넷 전화 가입자에 대한 서비스 확대 차원이다. 씨앤앰의 인터넷 전화 가입자는 지난 2008년 4만3000명에 불과했지만 지난 2009년 말 기준으로는 13만6000명까지 수직 상승했다.

'모니터링 콜' 서비스는 디지털케이블TV, 인터넷, 인터넷전화를 신규 설치하거나 AS를 받은 고객에게 다음 날 콜센터 직원이 전화를 걸어 전반적인 서비스 만족도를 체크 하는 제도다.

씨앤앰은 올해에도 인터넷전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할 것으로 보고 '모니터링 콜' 서비스를 인터넷전화 가입자들에게까지 확대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로 했다. 기존 모니터링 콜 서비스는 디지털케이블TV, 인터넷에만 적용됐다.

씨앤앰 고객지원실 김신철 이사는 "모든 해답은 고객의 목소리에서 찾는다는 마음으로 기본에 충실한 고객만족을 실현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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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종민 기자 cinqang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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