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캐리어에어컨, 서비스만족 2년 연속 1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우경희 기자]캐리어에어컨(대표 맥스김)이 ‘2009 소비자선정 대한민국 애프터서비스 만족지수 (KASSI)'에서 일반 에어컨 부문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은 ‘기술교육’,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애프터서비스’ 등의 부분에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한 고객서비스 강화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자평했다.
회사는 현재 265개에 이르는 전국 서비스 지정점에서 온오프라인에 걸쳐 직원 서비스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 서비스 지정점들은 현장에서 발생하는 제품별 현상 및 문제점을 관련 팀과 공유해 개선 사항을 수립 및 공지한다.

서비스 업무규칙, 서비스점 관리요령, 서비스 기술자료집, 제품교환·환입·환불·변상 관리 요령, 서비스 자재 관리 규칙도 표준화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소리를 십분 반영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있다"며 "대한민국 애프터서비스 만족지수 1위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된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경희 기자 khw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방문증 대신 주차위반 스티커 붙였다"…입주민이 경비원 폭행 전치 4주 축구판에 들어온 아이돌 문화…손흥민·이강인 팬들 자리 찜 논란 식물원 아닙니다…축하 화분으로 가득 찬 국회

    #국내이슈

  • 머스크 끌어안던 악동 유튜버, 유럽서 '금배지' 달았다 휴가갔다 실종된 '간헐적 단식' 창시자, 결국 숨진채 발견 100세 된 '디데이' 참전용사, 96살 신부와 결혼…"전쟁 종식을 위하여"

    #해외이슈

  • [포토] 조국혁신당 창당 100일 기념식 [포토] '더위엔 역시 나무 그늘이지' [포토] 6월인데 도로는 벌써 '이글이글'

    #포토PICK

  •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 용어]고국 온 백제의 미소, ‘금동관음보살 입상’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