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라네즈, 업계 최초 유럽시장 진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모레퍼시픽의 영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유럽 진출에 성공했다.

23일 회사측에 따르면 국내 뷰티 브랜드 중 최초로 '세포라(Sehpora)' 프랑스 매장 입점을 시작으로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선다.

세포라는 루이비통 모엣 헤네시(LVMH)그룹의 세계적인 화장품 유통 체인점으로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 주요 국가뿐 아니라 중국, 미주 지역까지 전세계 14개국에 약 520여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라네즈는 지난 17일 워터슬리핑팩 프로모션을 통해 프랑스 여성들에게 첫 선을 보인 이후 내달 1일 프랑스 50개 세포라 매장에 동시에 입점하며 올 하반기까지 150여개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또 파워 에센셜 스킨 리파이너, 워터 슬리핑팩 플러스 등의 히트 상품을 비롯해 기초 제품을 중심으로 스페인, 이탈리아 등의 세포라 매장에도 진출한다는 목표다.

라네즈 관계자는 "전체 화장품 시장에서 수입화장품의 비중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요즘 한국 토종 브랜드인 라네즈가 화장품의 본고장이라 불리는 프랑스에 진출했다는 것은 상당히 큰 의미를 지닌다"고 말했다.

1994년 국내에서 처음 선을 보인 라네즈는 2002년 4월 홍콩 소고 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해외 진출을 시작해 현재 13개국에 약 21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