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별자리 운세] 7월 19일 수요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띠별 운세  ☞ 별자리운세 보기


쥐띠
한줄 코멘트 : 신중하게 행동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고 급한 마음으로 움직이면 안 좋으니 무겁게 행동해야 합니다.
48년생 조바심 내지 않고 편안한 마음을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60년생 추진하고자 하는 일은 아직 이르므로 한 박자 쉬어가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72년생 부탁한 일이 있다면 상대방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84년생 서두르지 말고 신중한 행동이 필요한 날입니다.

소띠
한줄 코멘트 :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한다면 원하던 결과가 뒤따를 것입니다.
49년생 좋은 일과 나쁜 일이 동시에 생길 운입니다.
61년생 좋은 친구를 만나서 대화를 나누는 것이 해결의 실마리를 얻는 방법입니다.
73년생 주변 경쟁 상대보다 유리한 고지에 서거나 행운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85년생 치열한 경쟁 속에서 능력이 돋보이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한줄 코멘트 : 현재 진행하고 있는 연애는 고민이 있어도 좀처럼 헤어지기 어렵습니다. 유지해야 합니다.
50년생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해소되지만 약간의 물질적인 손실이 따를 수 있습니다.
62년생 정신적인 안정을 취할 수 있는 운입니다.
74년생 정열적으로 활동해도 무관하지만 신중한 검토가 필요합니다.
86년생 성격 좋은 모습으로 어필해 보십시오. 이득이 있습니다.


토끼띠
한줄 코멘트 : 직장에서 동료와 서먹서먹한 관계였다면 화해할만한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51년생 정보의 문을 활짝 여십시오. 자신이 새롭게 비쳐질 것입니다.
63년생 정신적 물질적 자본을 투자할 만한 일을 하게 됩니다.
75년생 대인관계에서 서로 조화를 이뤄나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87년생 요령껏 행동하지 말고 성심을 다하십시오.

용띠
한줄 코멘트 : 이 때에는 왕복의 뜻이 있습니다. 제자리에 돌아옴을 뜻합니다. 제자리로 돌아온 데서부터 다시 첫걸음을 내딛는 것입니다.
52년생 재물이 들어올 수 있으며 기쁘고 만족할 만한 일이 생기게 됩니다.
64년생 재물이나 인재를 얻게 될 것입니다.
76년생 전혀 안면이 없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거나 새로운 일거리를 맡게 될 것입니다.
88년생 자신이 생각했던 대로 밀고 나가십시오. 결과가 좋습니다.


뱀띠
한줄 코멘트 : 다른 사람을 부러워하지 마십시오. 자신도 곧 누군가 부러워 할 사람이 될 것입니다. 가진 것을 생각해야 합니다.
53년생 잘 되어가던 일이 마무리 단계에서 틀어질 수 있으므로 마음의 준비를 해 두어야 합니다.
65년생 잘 아는 것이라고 해서 쉽게 덤비지 말아야 합니다.
77년생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으니 열정을 다하십시오.
89년생 재물을 얻을 기회를 안타깝게 놓쳐 애석해 할 수 있습니다. 자신감 있게 행동하십시오.


말띠
한줄 코멘트 : 열정을 불태우면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상상이상의 성공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54년생 작은 결실이 보이기 시작하므로 크게 욕심내지 않도록 하십시오.
66년생 작은 일이 큰 일로 번질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78년생 잘 나가던 일이 틀어질 수 있으므로 감정적이기 보다는 이성적으로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90년생 잘 되어가던 일이 난관에 부딪힐 수 있으므로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양띠
한줄 코멘트 : 큰 욕심을 버리고 작은 성과에도 기뻐할 수 있다면 언젠간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55년생 자신이 한 일에 대한 보상이 따르는 날입니다.
67년생 바빠서 놓치는 일이 없도록 꼼꼼히 챙겨보십시오. 일도 사람도.
79년생 자유로운 행동을 해도 무관하며 소신껏 일을 해도 승산이 있을 것입니다.
91년생 작은 결실을 이룰 것입니다. 만족할 마음의 준비를 가져야 합니다.


원숭이띠
한줄 코멘트 : 내 것이 아닌 남의 것이 부러워 마음이 심란해집니다. 도무지 자신감이 생기지 않습니다.
56년생 자신이 생각했던 대로 밀고 나가십시오. 결과가 좋습니다.
68년생 영화나 독서에 빠져보십시오. 사람들과의 만남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80년생 자신이 잘 모르는 정보를 얻어야 다른 새로운 길이 열릴 것입니다.
92년생 안 되는 것을 억지로 하려고 하지 말고 순리대로 풀어 가십시오.


닭띠
한줄 코멘트 : 너그러운 마음으로 사람들을 자기 편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외로워 질 수 있습니다.
45년생 자신이 믿는 것을 남에게 강요하지 마십시오.
57년생 요령껏 행동하지 말고 성심을 다하십시오
69년생 자신이 바라던 귀중한 책이나 정보를 얻게 되는 운입니다.
81년생 끝까지 지켜봐야 합니다. 마지막에 웃는 사람이 가장 크게 웃는 법입니다.


개띠
한줄 코멘트 : 쓸데 없는 심술을 부리고 싶습니다. 적당히 하지 않으면 많은 사람들이 떠날테니 그만 두는 게 좋습니다.
46년생 사람에게 너무 의지하지 마십시오. 혼자여도 좋습니다.
58년생 자신을 믿고 움직여야 합니다.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70년생 자신이 맡은 일은 반드시 마무리를 지어야 합니다.
82년생 삐뚤어 질 테다. 하는 마음가짐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돼지띠
한줄 코멘트 : 이상형에 가장 가까운 사람을 만나겠습니다. 그러나 성급함은 금물이니 천천히 다가가세요.
47년생 자신이 가진 것이 흩어질 수 있으니 안으로 모아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59년생 움켜쥐려고 하면 달아날 것이고 베풀고자 하면 뭔가 생기게 됩니다.
71년생 자신이 노력한 대가를 제대로 받지 못해 실망할 수 있으니 마음을 너그럽게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83년생 이성과 즐거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행복 충만.


자료제공 : 이니컴퍼니

◇별자리 운세  ☞ 띠별운세 보기


양자리(3.21~4.19)
높은 직급에는 그만큼의 책임이 주어진다. 어떤 일을 진행하거나 사람을 고용하는데 있어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이를 관리하고 지켜봐야 할 정도로 부담을 떠안아야 하니 힘들 수밖에 없다. 다가올 이익을 생각하며 힘을 내라.

황소자리(4.20~5.20)
수박 겉핥기식으로 배워 잘 알지 못한다면 함부로 나서지 마라. 섣불리 아는 것만큼 위험한 일은 없다. 잘못하면 망신당하고 고개를 들 수 없게 될지 모르니 정확하게 조사한 다음에 판단해야 한다.


쌍둥이자리(5.21~6.21)
사귀는 사람을 보면 그 사람의 인물됨을 알 수 있다. 물론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어 오해하게 될지 모르지만 대부분의 사람의 시선이 그렇게 좋지 못하니 정확히 알아보고 그 사람에 대해 평가해라.


게자리(6.22~7.22)
꼭 돈이 가치판단의 기준이 되지는 않는다. 모든 걸 돈으로 환산하려는 자세가 당신을 딱딱한 사람으로 만들게 될 수 있으니 좋지 않은 습관은 일찌감치 버리는게 좋다. 당신의 삶속엔 금전보다 중요한게 아직 많이 남아 있다.


사자자리(7.23~8.22)
마지막까지 승자의 미소를 잃지 않으려면 긴장을 풀어서는 안된다. 시작이 남들보다 앞선다는 생각에 자만하고 나태함에 빠져 결국 뒤쳐져 버리게 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 시작할 때 지녔던 마음을 잃지 마라.


처녀자리(8.23~9.23)
자기개발을 위해 약간의 투자를 해야 하는 날이다. 아무리 기회가 와도 잡을 능력이 안된다면 비참한 마음만 가득할 테니 미리 대비해야 후회하는 일이 생기지 않는다. 미래의 성공을 위해 자신에게 투자해라.


천칭자리(9.24~10.22)
바이오리듬이 상승곡선을 그리고 운의 흐름도 거기에 편승해 상승하는 날이다. 고민거리가 있었다면 모두 해결하고 기분 좋게 새로운 일에 도전해라. 큰 이득을 얻어 올 수 있어 보람도 커지게 될 것이다.


전갈자리(10.23~11.22)
평범한 생활에서 벋어나고픈 마음은 모두가 가지고 있다. 하지만 용기가 없어 누군가 대신 틀을 깨주기를 바라고 있다. 당신이 선구자가 되어 도전하면 인기와 신뢰를 여과 없이 받아 올수 있다.


사수자리(11.23~12.24)
삶의 한 고개를 넘었음을 깨달을 수 있는 날이다. 그토록 고생해서 이룩했으니 이제 보람을 느껴보고 쉴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라. 가까운 산이나 강으로 가서 자연의 기운을 받아 오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염소자리(12.25~1.19)
금전에 관한 기운이 돌아오는 날이니 밖으로 나가 아무 일이라도 맡아봐라. 평소보다 능률이 배로 느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기운차게 일을 마무리 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너무 욕심 부리면 지쳐서 일어나기가 힘들어질 수밖에 없다.


물병자리(1.20~2.18)
당신의 목표를 향해 첫걸음을 딛는 날이다. 앞으로 어떤 일이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감이 풍부해지고 흥미진진한 상황을 기대하며 나름대로 상상의 나래를 펼쳐봐도 좋은 시기이다. 하지만 이제 시작이라는 것을 잊지 마라.


물고기자리(2.19~3.20)
좋은 약은 입에도 쓴 법이다. 연장자나 손윗사람이 아무런 잘못도 없는데 당신을 혼내거나 쓴소리를 한다 생각하지 마라. 당신에게 있는 잘못된 버릇이나 단점을 고치기 위해 일부러 한 이야기이니 귀담아 들어야 한다.


자료제공 : 점성가 별밤달빛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