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영상 찍는 '인스탁스' 국내 출시

최종수정 2018.12.03 08:53 기사입력 2018.12.03 08:53

댓글쓰기

동영상 찍는 '인스탁스' 국내 출시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동영상 촬영 기능을 추가한 하이브리드 카메라 ‘인스탁스 스퀘어 SQ20’ 3일 국내 출시한다.

이 제품은 최대 15초까지 비디오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고, 동영상에서 베스트 컷을 골라 출력할 수 있는 ‘프레임 그랩’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4.0배율까지 확대할 수 있는 디지털 줌 기능과 셀피 미러가 있어서 촬영 영역을 미리 확인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더불어 기존 이중 노출모드와 벌브모드 외에 사진 한 장 안에 여러 장의 사진을 담을 수 있는 ‘분할 촬영 모드’와 다양한 사진을 독특하게 배치한 ‘콜라주 촬영 모드’, 빠른 셔터로 4가지 장면을 촬영하는 ‘연속 콜라주 모드’가 새롭게 추가돼 독특하고 다양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필터로 사진을 보정해서 보다 더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어낼 수 있다. 기존 16종 이미지 필터에 노스텔지어 필터와 피부 광택 필터 2종을 새롭게 추가해 총 18가지의 이미지 필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모션’ 기능에서 순서 필터, 사진 테두리를 어둡게 해주는 레트로 필터, 35mm 필름 효과를 주는 필름 필터 총 3가지 비디오 필터를 추가로 적용해 촬영한 동영상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다.

메트블랙과 베이지 두 가지 색상이 있다. 가격은 25만9000원이이다. 한국후지필름 공식 쇼핑몰 및 공식 판매처(G마켓, 11번가, 옥션 등 오픈마켓 및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후지필름은 연말을 맞아 ‘SQ6 홀리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구성은 본체(펄 화이트, 아쿠아 블루, 루비 레드), 필름 10매, 크리스마스 데코 스티커 10매, 포토집게 10개, 크라프트 액자 1개로 구성되어 연말 모임의 행복한 시간들을 촬영하고 따듯한 추억들을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다.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신제품 인스탁스 스퀘어 SQ20과 SQ6 홀리데이 패키지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보내는 시간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들어줄 제품”이라며 “한국후지필름 카메라와 함께 따듯하고 행복한 순간들을 오래 사진으로 남겨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숫자 운세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