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예비창업자를 가족처럼 생각하는 치킨창업 브랜드 ‘누나홀닭’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누나홀닭

누나홀닭

AD
원본보기 아이콘

최근 많은 창업성공사례를 낳고 있는 누구나홀딱반한닭(이하 누나홀닭)이 외식창업을 처음 시작하는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누나홀닭이 최근 많은 이들의 추천창업아이템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치킨창업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맛도 중요한 작용을 했겠지만, 그보다 더욱 큰 이유는 가맹점을 단순히 고객이 아니라 가족처럼 생각하는 이유에서도 있다.
“Real 프랜차이즈의 시작, 평생직장을 창업하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누나홀닭은 예비창업자들의 초기창업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5無(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물류이행보증금, 재계약비) 정책을 펼치며 예비창업자들의 비용 부담을 덜고 있다.

또한 누나홀닭은 가맹점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철저하게 가맹점에 대한 상권을 보호를 진행하고 있는데 어떠한 사유가 발생해도 동일 영업 지역 내 입점을 금하는 것이 바로 그것이다. 뿐만 아니라 치킨창업 브랜드 누나홀닭은 매장 계약 시 ‘창업 지식’이 전무한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직접 나서 권리금, 보증금, 월세까지 낮추는 등 예비 가맹점주를 위한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이외에도 누나홀닭은 마구잡이식 창업설명회를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창업비용, 창업환경과 같은 예비가맹점주의 전체적인 정보를 고려하여 1:1 컨설팅 형태의 창업설명회를 진행함으로써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착한 프렌차이즈’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누나홀닭 관계자는 “본사의 목표는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의 마음까지 헤아릴 줄 아는 진정한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되는 것이며 이것이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다”라면서 “이를 위해 누나홀닭은 예비가맹점주가 어려워하는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 직접 발 벗고 나설 준비가 되어있다”고 전했다.

한편, 누나홀닭은 100개의 신규 가맹점을 늘리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현재 누나홀닭 가맹점의 성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것이라는 신념아래 프랜차이즈에 특화된 누나홀닭 슈퍼바이징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누나홀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