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개사 참여…대형마트 주부고객의 육아,가사 돕는 독특한 아이템 소개
연말까지 유아 수제화, 구체관절 인형, 드론, 캄포도마, 침구 등 한 자리에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 홈플러스는 경기도일자리재단과 함께 자사 영통점에서 1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여성기업의 판로확대를 지원하는 ‘우먼스 굿마켓’을 연다. ‘우먼스굿마켓’은 홈플러스와 경기도 일자리재단이 판로 확보가쉽지 않은 중소기업의 성장을 돕고자 마련한 일종의 ‘무상 팝업스토어’다. 참여 기업은 연말까지 세 달간 판매수수료를 내지 않고집객 효과가 높은 대형마트에서자사 제품을 자유롭게 알리고 팔 수 있다.
이 기간 ‘키즈웍’의 유아수제화, ‘그레이스돌’의 구체관절 인형, ‘율립’의 유해 성분 없는 립스틱, ‘Aquila’의 유아용 드론, ‘라라허밍’의 앞치마, 쿠션커버 등 라이프스타일리빙제품, ‘HJ Classic’의 지갑, 가방 등 핸드메이드 가죽제품, ‘전선생부엌’의 캄포도마와요리티백, ‘미아스피로’의 미세먼지 마스크, ‘코코낸내’의 초극세사 침구류와 패션잡화를 만나 볼 수 있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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