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불법 해외 원정도박 혐의’ 신정환 받아준 코엔스타즈…‘음주운전 혐의’ 김상혁도 받아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불법 해외 원정도박 혐의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방송인 신정환을 받아준 소속사는 어디일까

27일 코엔스타즈 측은" 오래 전부터 다수의 프로그램을 통해 신정환과 오랜 친분을 가지고 있었으며 누구보다 가까이에서 그의 성장을 지켜봐왔다. 그리고 대중과 떨어져 지내던 7년의 시간 동안 많은 시행착오를 거치며 스스로 단단해진 신정환의 모습을 보며 또 한 번의 가능성을 발견했다. 그의 진정성과 예능인으로서의 가치를 믿기에 오랜 시간에 걸쳐 신정환을 설득했고 전속 계약을 하기에 이르렀다"고 전속 계약 배경에 대해서 설명했다.
이어 신정환은 "많이 그리웠고 후회도 많았다. 저의 경솔하고 미숙했던 행동으로 불편하셨던 많은 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늘 처음 시작하는 마음으로 겸손하게 신중하게 최선을 다하겠다. 어려운 결정임에도 손을 내밀어준 (주)코엔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소감을 밝혔다.

사진=MBC ‘전화받으세요’

사진=MBC ‘전화받으세요’

AD
원본보기 아이콘


신정환을 받아주면서 세간의 관심을 받는 코엔스타즈는 코엔그룹에 속한 자회사로, 2013년 굴지의 매니지먼트사 TN미디어를 인수합병해 종합엔터테인먼트사로 거듭났다.
코엔스타즈 소속 연예인

코엔스타즈 소속 연예인

원본보기 아이콘


소속 연예인은 이경규, 이휘재, 이경실, 장동민, 유세윤을 비롯해 현영, 박경림, 장도연, 김상혁, 문희준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사진=MBC 라디오스타

원본보기 아이콘


이 중 아이돌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은 2005년 음주운전 혐의로 방송 활동을 잠정적으로 중단했다. 이후 그는 tvN 'SNL코리아5'에 출연하는 등 대중에게 모습을 드러냈다.

코엔스타즈 측은 지난 2014년 12월 31일 김상혁과 전속계약을 맺으면서 "김상혁의 가능성을 보고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김상혁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밝힌 바 있다.

앞서 신정환은 지난 2010년 불법 해외 원정도박혐의로 구속기소돼 징역 8개월을 선고받고 수감생활을 했다. 당시 신정환은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뎅기열에 감염됐다”는 등 거짓말을 해 대중의 공분을 샀다.






디지털뉴스본부 한승곤 기자 hs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