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안선영, SNS로 득남 소식 전해…"여자는 약하지만 엄마는 강하다"

최종수정 2016.06.25 18:02 기사입력 2016.06.25 18:02

댓글쓰기

사진= 안선영 인스타그램

사진= 안선영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김원유 인턴기자] 방송인 안선영이 득남 소식을 전했다.

25일 안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발도장 쾅. 태어난지 15시간 된 한방이 인사드려요. 전화기 켜보고 메시지 많이 와있어서...."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이렇게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고 축복해주는 탄생이라니... 참 복이 많은 아기네요. 많이많이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안선영은 "지난 며칠간 너무 버라이어티했(?)던 출산 스토리는…. 제가 나중에 따로 포스팅할께요…. 결론은 여자는 약하지만 어머니는 강하다. 대한민국 엄마들 화이팅"이라고 했다.

또 그는"이제 좀 더 나은 어른, 책임감 있는 부모가 되도록 더 열심히 살께요. 평생 잊지말라고 6.25날 태어난 한방이 어무이 올림"라고 덧붙였다.
한편 앞서 안선영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안선영이 25일 오전 0시 35분에 3.12kg의 건강한 남아를 출산했다”라며 득남 소식을 전했다. 이어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 주변 분들의 응원과 격려로 빠르게 회복 중”이라며 “모두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한 바 있다.


김원유 인턴기자 rladnjsdb@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