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세안 필요 없이 메이크업을 지워주는 올인원 클렌저 홈앤쇼핑 런칭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한율은 29일 홈앤쇼핑을 통해 한율 진액 클렌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 한율 진액 클렌저는 이중 세안 필요 없이 롤링만으로 진한 메이크업까지 지워주는 올인원 클렌저이다. 특히 오래전부터 옛 어머니들이 피부 보습을 위해 사용했던 쌀뜨물 세안의 지혜를 활용, 여주 쌀을 빨간 누룩으로 8일 동안 발효시켜 쌀의 보습 성분과 효능 성분을 피부 속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한율 홍국발효진액™을 담아 진한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1) 한율의 스킨케어 성분 3가지 캡슐화: 노란색(서리태 성분을 담아 피부를 탄력있게 가꾸어줌), 하얀색(닥나무에서 찾은 카지놀C를 담아 속부터 환한 피부로 안색 개선), 빨간색(팥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의 열기를 낮춰 피부 생기 회복)
진액 클렌저와 함께 구성된 ‘모공 세안 브러시’는 모공보다 작은 크기의 부드러운 미세모가 풍성한 거품을 생성하여 마일드하게 딥 클렌징해주어 모공 깊숙한 곳까지 깨끗하고 개운하게 닦아준다. 특히 브러시 모가 물에 쉽게 세척 가능한 실리콘 재질이기 때문에 세척 및 보관이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한율 진액 클렌저는 5월 29일 오전 11시 30분부터 90분동안 방송되는 홈앤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마트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www.amorepacificmall.com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