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태연, 히든싱어 원곡가수 탈락 '충격'…심경 들어보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태연 [사진=JTBC 캡처]

태연 [사진=JTBC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태연, 히든싱어 원곡가수 탈락 '충격'…심경 들어보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소녀시대 태연이 ‘히든싱어’에 원곡가수로 출연해 2라운드에서 탈락했다.
20일 방송된 JTBC 예능 ‘히든싱어’에서는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원곡가수로 출연해 모창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쳤다.

태연은 첫 번째 라운드에서 드라마 ‘쾌도 홍길동’의 OST ‘만약에’로 모창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쳤고, 이날 함께 출연한 소녀시대 멤버들 유리, 서현, 티파니, 효연은 태연의 목소리를 한 번에 정확하게 맞췄다.

하지만 2라운드에서 소녀시대의 ‘지(Gee)’를 부르던 태연은 실제가 아닌 목소리를 선정하는 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아 탈락했다.
이에 태연은 “‘지(Gee)’는 평소에도 저한테 어려운 곡”이라며 “원래 파트가 아닌 다른 파트를 부른다는 것이 부담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TV에서 볼 때에는 것은 재밌었지만 막상 나와보니 어려웠다”며 “내가 누구일까, 과연 내 목소리는 무엇일까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태연 히든싱어, 원곡가수 탈락이라니" "태연 히든싱어, 그래도 노래 잘하더라" "태연 히든싱어, 히든싱어 진짜 재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