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GV 특별관, '오감만족' 짜릿한 블록버스터 감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명량' '드래곤 길들이기2' '가디언즈오브갤럭시' 포스터

'명량' '드래곤 길들이기2' '가디언즈오브갤럭시' 포스터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CGV가 올 여름 블록버스터를 즐기는 특별한 감상법을 공개했다. CGV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관을 잘 활용하면 무더운 여름 밤도 문제될 게 없다고 공언해 눈길을 끈다. 오감체험상영관 ‘4DX’, 최대 시각화 스크린과 무압축 음원을 자랑하는 ‘IMAX’ 등이 그것이다.

▲‘명량’, ‘드래곤 길들이기2’ - 4DX와 함께 하는 해상 전투와 하늘을 나는 특별한 경험
주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위주였던 4DX가 한국영화 ‘명량’을 선택했다. ‘명량’은 1597년 임진왜란6년, 12척의 조선함선이 330척 왜군에 맞선 이순신 장군의 ‘명량대첩’을 그린 역사물이다. 그 중 무려 61분에 해당하는 해상 전투신은 4DX 포맷으로 관람하기 적격이다. 양측의 거리가 좁고 물살이 세기로 유명한 울돌목에서 좌우 앞뒤로 움직이는 4DX의 모션체어는 마치 바다 위의 전투함에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하다. 적과의 전투에서 칼과 총으로 맞부딪칠 때마다 온몸으로 느껴지는 다양한 자극들은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 넣는다.

‘드래곤 길들이기2’ 4DX 버전도 주목할 만하다. 성장한 주인공 히컵과 투스리스의 모험으로 한층 더 볼거리가 많아졌다. 전편에 비해 비행실력이 늘어난 투스리스는 히컵과 함께 새로운 대륙을 찾아 나선다. 바람을 세차게 가르며 구름 위까지 날아오르는가 하면, 바다 위를 비행할 때 차가운 바람이 얼굴을 때리기도 한다. 투스리스의 움직임에 맞게 모션체어가 섬세하게 움직임으로써 관객들은 히컵에 동화되어 하늘을 날고 있다는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IMAX 3D로 즐기는 우주 모험, 80년대 골드팝송을 생생한 사운드
마블 스튜디오의 새로운 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지구인 청년을 중심으로 독특한 외모, 기막힌 성격, 화려한 과거를 가진 새로운 히어로들의 우주 모험을 담았다. 절대악 타노스로부터 은하계의 운명을 구하는 이야기는 화려하고 스펙터클한 액션을 선사한다.

기획단계부터 모든 샷을 3D와 IMAX에 최적화 했으며 광활한 은하계 곳곳을 시각화하기 위해 전문 스태프만 700명 이상 투입되었다. IMAX로 관람할 경우 시야를 완전히 채우는 엄청난 경험을 안겨준다. 여기에다 영화 속 ‘워크맨’에서 흘러나오는 70~80년대 골드팝송을 거의 무압축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 특히 IMAX 3D는 일반 상영관과 달리 시야각이 꽉 차는 앞쪽 좌석에서 보면 바로 눈 앞에서 펼쳐지는 입체영상을 실감나게 만날 수 있다.

또한 아이맥스 관람고객을 위해 단 4일간 진행되는 CGV IMAX 치맥파티도 여름 밤 관객들의 눈길을 끈다. 23시에서 24시 사이에 상영을 시작하는 영화 관람고객 대상으로 8월4일은 CGV상암, 압구정, 5일은 CGV수원, 인천에서 진행한다. 8월 11일에는 CGV대전, 대구에서 진행하며 12일은 CGV서면, 창원더시티 등 전국8개 지점에서 치킨과 맥주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이벤트 참조. (단, 성인 확인 후 제공)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