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노스페이스, 방한모자·장갑 출시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노스페이스, 방한모자·장갑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안전하고 따뜻한 겨울 산행을 위한 필수 방한장비로 노스페이스 구스다운 모자 ‘이어머프 캡’과 ‘윈드스토퍼 장갑’을 선보인다.

노스페이스의 '이어머프 캡'은 원정대원을 위해 설계된 서밋 시리즈 대표 제품으로서 최고급 구스다운을 사용해 최고의 경량성과 보온성을 제공하는 다운 모자다.
추운 날씨나 강풍이 불 때는 턱가리개로 얼굴을 감싸 추위를 막을 수 있고 불필요할 때는 위로 올려 고정할 수 있다.

특히 턱가리개 부분을 벨크로 처리해 바람이 불어도 날리지 않고 고정되는 기능을 강화했다.

안감은 부드럽고 폭신한 촉감과 보온성이 높은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겨울 산행 중 땀을 흘려도 체온 손실을 막아주는 한편, 통풍효과가 좋아 보다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라임, 레드가 있으며, 가격은 6만 5000원.
노스페이스 윈드스토퍼 장갑은 방풍 기능이 뛰어난 윈드스토퍼 소재를 사용한 겨울용 장갑으로서, 겨울 산행이나 아웃도어 활동 시 최적의 보온 효과를 제공한다.

등산 시 스틱을 잡거나 마찰이 많은 엄지 손가락과 손바닥 부분에는 보강 소재를 덧대 내구성을 높였다.

남성용 제품은 블랙, 챠콜, 네이비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성용은 블랙, 핫핑크, 바이올렛 등이 있다. 가격은 남녀 6만원.



박소연 기자 muse@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