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가 준비한 마이크로사이트(www.secretsensation.co.kr)에 접속하면 '나만의 시크릿모먼트 지수 테스트', '제품 소개', '매장 찾기', '포토갤러리' 등 메뉴에 접속해 볼 수 있다.
한국하겐다즈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많은 고객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모든 고객들에게 최고급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하겐다즈를 즐기는 순간 가장 비밀스럽고 특별한 시크릿모먼트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