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佛 영부인 브루니, 또 임신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블룸버그뉴스)

(사진=블룸버그뉴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진수 기자] 니콜라 사르코지(56) 프랑스 대통령의 부인 카를라 브루니(43) 여사가 임신했다는 설이 또 불거졌다.

프랑스에서 발간되는 여성 라이프스타일 전문 잡지 ‘클로저’ 등 현지 언론들은 브루니 여사가 아기를 가진 지 몇 주밖에 안 됐다고 2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프랑스에서는 사르코지 대통령이 3년 전 두 번째 부인과 이혼한 지 몇 달만에 브루니 여사와 결혼한 이래 끊임없이 브루니 여사의 임신설이 제기돼왔다. 하지만 그때마다 오보임이 밝혀졌다.

이번 임신설이 사실이라면 사르코지 대통령 부부의 첫 아기는 사르코지가 재선을 노리는 내년 봄 대선 전 태어나게 된다.

엘리제궁(宮)과 정부 관료들은 브루니 여사의 임신설을 굳이 부인하지 않으면서 임신 같은 문제는 대통령 부부의 사생활에 해당되는 사안이라 뭐라 말할 수 없다는 말만 되풀이했다.
브루니 여사는 전 남자친구와 낳은 아들(9)을 키우고 있다. 사르코지 대통령은 1996년 이혼한 첫 부인과 사이에 장성한 아들 2명을 두고 있다. 2007년 이혼한 두 번째 부인과도 아들(13)을 낳았다.

브루니의 임신설은 클로저가 “마침내 임신”이라는 제하로 처음 터뜨렸다.

클로저는 정부 관료들로부터 브루니 여사가 임신했다는 말을 들었지만 임신 초기이니 보도하지 말아달라는 부탁도 받았다고 전했다.

클로저는 이전에도 브루니 여사의 임신설을 몇 차례 전했으나 모두 오보로 밝혀진 바 있다. 그러나 이번에는 ‘르 주르날 뒤 디망슈’, ‘르 파리지앵’, ‘르 피가로’도 같은 내용을 보도했다.

이들 매체 가운데서도 특히 우파 성향의 일간지 르 피가로는 사르코지 대통령 측근들과 가깝다. 그만큼 근거 없는 추측성 기사를 내보낼 가능성이 적다는 뜻이다.

클로저는 슈퍼모델 출신인 브루니 여사와 가까운 패션계 소식통들을 많이 알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전의 몇 차례 임신설과 관련해 일각에서는 ‘인기 없는 대통령’이 내년 대선에서 지지율을 높이기 위해 퍼뜨리고 다니는 것이라며 비난하기도 했다.

☞ 이진수기자의 글로벌핑크컬렉션 보기




이진수 기자 commun@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