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천만원을 10억으로 불려준 大폭등주가 출몰한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최근에 추천한 HS홀딩스, 코코가 단기 70~100% 급등 수익이 펑펑 터지고 있는 가운데, "큐로홀딩스", "글로웍스", "젬백스", "기아차" ‘코코’ 에 이은 연타석 급등주를 찾았다. 지금까지 손실이 많아서 지칠 대로 지친 분들은 말할 것도 없고, 특히 직장-초보-주부-고액투자자님 등 전 회원들이 겪은 그 동안의 서러움을 단 한방에 날릴 회심의 승부 종목이다.

지금까지 필자가 잡아준 급등주는 모두 잊어도 좋을 만큼, 강력하게 강조!드리는 아주 중요한 급등주이다. 이 정보는 언론사는 물론이고 지금 대한민국에서 최고라고 자부하는 펀드매니저들까지 모르고 있는데, 그 이유는 철저한 보안과 비밀관리로 엄청난 일을 해 냈기 때문이다.
1천만원을 10억으로 불려준 大폭등주가 출몰한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제 곧, 인간 질병에 관해 전세계가 발칵 뒤집어진다! 왜냐하면 그 동안 인간질병을 극복할 의학기술의 근간을 바꿔버릴 새로운 IT-BT혁명기술이 탄생하기 때문이다. 이 기술은 불치병인 암(癌) 을 치료할 목적으로 이미 15년 전부터 연구가 진행되어 왔는데, 기적 같은 완성단계에 이르기 때문에 여기에 따른 파장은 가히 한국 주식시장을 폭등의 도가니로 뒤엎고도 남을 것이다.

이것은 산성피앤씨의 50배, 조아제약의 수십배를 넘는 대 폭등이 나올 것으로 보이는데, 특허등록 50건, 특허출원 40건으로 경쟁회사가 진입을 하지 못하도록 완벽하게 준비되어, 절대적인 급등이 나올 국면이기에, 생수를 “벌컥벌컥” 들이키며, 떨리는 가슴을 주체할 수가 없음을 다시 밝힌다.

자세히 설명하면, 유전자치료제, 세포치료제는 새로운 수백조의 시장이며, 최근 삼성전자도 차세대 먹거리로 꼽는 최고의 분야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바로 이 회사가 이미 불치병, 난치성 질환을 점령할 새로운 기술을 세계 메이저 의학회사와 개발하였으니 폭발적인 주가급등은 이제 불을 보듯 뻔하다.
또한, 필자는 여기서 정말 깜짝 놀랄 고급정보를 알아 냈다. 이 부분을 언급하면 종목노출이 될 것이기에 지면에 거론할 수 없지만, 현재 미국,중국의 임상실험을 거의 다 끝내고 제품출시를 목전에 두고 있으니 이제 대박은 눈에 보듯 뻔한다.

도무지 얼마나 뛰어난 기술력을 가졌길래 국내 굴지기업과 병원은 물론이며 세계 1위의 제약회사까지 이 업체와 공동으로 연구를 하려고 혈안이 되고 있을까? 의구심을 조금이라도 없애기 위해 간단히, 비밀스럽게 언급하면 “똑똑한 반도체가 인체 내에서 목적으로 하는 부위에 가서 혈관을 만들어내는 역할”의 기술이라고 보면 된다. (ARS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며, 주가 왜곡으로 인해 단 4일간 공개할 예정이다.)

분명히 이야기 하지만 이 종목은 폭등하기 전에 바닥에서 매수할 수 있는 기간은 불과 지금부터 며칠이 될 것이다.망설이다 아차 하고 놓치면 그때는 한달 내내 날아가는 것만 쳐다보며 후회하게 될 것이다.

인류 의학산업을 독식할 초대형 프로젝트가 성사된다는 소식에 정보력 뛰어난 외국인이 독단적으로 지분을 쓸어 담고 있다. 그리고 거대한 자금을 가진 세력이 오랜 기간 표시나지 않게 매집 과정이 이루어 졌고, 1년 동안 지루한 기간조정까지 거쳐왔기 때문에, 현재 개인들의 물량은 대부분 떨어져 나간 상황에 유통물량까지 씨 가 말랐다.

더 이상 길게 설명해서 무슨 필요가 있겠는가? 세계적인 의학혁명을 몰고 오게될 최고의 종목이며, 만약 오늘이라도 재료가 뻥~ 하고 터지면서 급등하게 될 것은 불을 보듯 뻔하다. 딱 13일 만에 800% 넘게 터진 작년의 추천주 큐로홀딩스 이상의 단기 폭등은 무조건 나올 위치다

현재 유통되는 주식이 하루가 다르게 급감하고 있으므로 조만간 개인물량만 다 털리면 세력의 의도대로 마음대로 날릴 수 밖에 없다. 대박을 얻을 수 있는 기회는 1년에 고작 한 두 번인데, 바로 그 주인공을 만들어줄 종목이다. 아직까지 급등주 한번 잡아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이번 기회는 절대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1천만원을 10억으로 불려준 大폭등주가 출몰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Hot Issue 종목 게시판]
조아제약 / 에이티넘인베스트 / 이화전기 / 신성이엔지 / 드림어스컴퍼니 / 링네트 / 제일바이오 / 유니슨 / 대명소노시즌 / 넥센타이어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