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넥슨, '카스 온라인' 싱가포르 공개시범테스트 실시

최종수정 2010.10.13 16:02 기사입력 2010.10.13 16:02

댓글쓰기

'카스 온라인'

'카스 온라인'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넥슨(대표 서민·강신철)은 싱가포르에서 1인칭 슈팅(FPS)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의 공개시범테스트(OBT)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싱가포르은 중국, 대만, 일본에 이어 '카스 온라인'의 네 번째 진출국으로 넥슨은 이미 싱가포르 비공개시범테스트(CBT)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으며 이번 OBT를 통해 누구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넥슨은 이번 OBT에 이어 오는 27일 본격적인 '카스 온라인' 싱가포르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싱가포르 공개 테스트에서는 순위 시스템과 신규 콘텐츠들이 대거 추가돼 현지 사용자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넥슨의 FPS 라이브개발을 총괄하는 곽용신 실장은 "카스 온라인은 중국 내 최고 동시접속자수가 50만명에 육박하고 대만 내 최고 동시접속자수 7만명을 기록하는 등 해외 서비스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며 "그 동안 축적해온 해외 서비스 노하우를 활용해 카스 온라인이 싱가포르에서도 대표 FPS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