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공유, 스마트 폰 이어 음료 광고 모델 발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배우 공유가 제대하자마자 광고계를 접수하고 나섰다.

LG전자의 스마트폰 '옵티머스Q' 시리즈의 전속 모델에 이어 '하늘보리' 음료의 메인 모델로 발탁된 것.
31일 공유 소속사 N.O.A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공유는 웅진식품의 '하늘보리'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하늘보리' 측은 "공유를 모델로 선정한 것에 대해 "순수한 감성이 진하게 배어 있는 공유의 느낌이 '하늘보리' 이미지와 잘 맞았다"고 밝혔다.

최근 공유는 드넓은 보리밭을 배경으로, 한 편의 서정적인 동화를 보는듯한 콘셉트로 촬영됐다.
한편 공유는 제대하자마자 인기 뮤지컬을 영화화한 작품인 '김종욱 찾기'에 임수정과 함께 캐스팅 된 것에 이어 7000여명의 팬들과 함께한 일본 팬 미팅까지 성공적으로 치러냈다.

군대로 인한 공백기가 무색하리만큼 영화,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여전히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공유의 다음 행보가 더욱 기대가 된다.


임혜선 기자 lhsro@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국내이슈

  •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