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속살이 다 비치네~" LG 투명폰 5월 첫 선

최종수정 2009.04.25 18:30 기사입력 2009.04.25 13:56

댓글쓰기

투명 강화유리로 키패드를 제작해 속살이 다 비치는 LG전자의 투명폰이 5월 중순 영국서 첫 선을 보인다.

25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의 투명폰 'LG 크리스탈(GD900)'은 영국 내 휴대폰 유통 전문업체 '카폰 웨어하우스(carphone warehouse)'를 통해 5월 중순 시중에 판매될 예정이다.

카폰 웨어하우스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5월 중순 LG 크리스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정확한 출시 날짜와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영국 내 휴대폰 전문 미디어들은 "2009년에 가장 기대되는 투명폰이 드디어 영국서 출시된다"며 큰 관심을 표명했다.

7.62cm(3인치) 풀터치스크린 방식의 LG 크리스탈은 숫자나 문자 입력을 하는 키패드를 투명하게 제작해 속살이 훤히 들여다보인다는 특징이 있다. LG 투명폰은 지난 2월 스페인에서 열린 ‘MWC(모바일월드콩그레스)’에서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LG전자는 투명폰을 유럽과 아시아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지만 국내 출시 일정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LG전자 관계자는 "터치스크린과 투명 키패드를 결합한 LG 크리스탈로 휴대폰 업계에 ‘투명’이라는 새로운 유행을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