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휠라 키즈,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와 팬미팅 이벤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는 유튜버 '흔한남매'와 '냐하들아 노올자'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0일 밝혔다.


흔한남매(본명 한으뜸, 장다운)는 SBS 웃찾사 출신 개그맨으로 남매사이에서 벌어지는 일상 에피소드를 콩트로 풀어내며 인기를 얻은 유튜버로 현재 164만 구독자를 보유 중이다.

휠라 키즈는 어린이들과 공감대를 가지고 재미있게 소통할 수 있는 흔한남매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 이를 기념하고자 팬미팅을 열었다.


전날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마련된 팬미팅 현장에는 사전 선정된 250여명 어린이 팬들이 참여했고, 흔한남매의 상황극을 시작으로 미니 토크쇼, 다양한 게임 프로그램 등이 진행됐다.


한편, 같은 날 휠라 키즈 현대 판교점에서는 휠라 키즈의 인기 슈즈 휠라꾸미 라이트가 출시됐다. 휠라꾸미 라이트는 신발을 신고 걷거나 뛸 때, 신발 전체에 새겨진 별 패턴, 휠라 로고에서 형형색색의 불빛이 흘러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휠라 키즈,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와 팬미팅 이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오동운 후보 인사청문회... 수사·증여 논란 등 쟁점 오늘 오동운 공수처장 후보 인사청문회…'아빠·남편 찬스' '변호전력' 공격받을 듯 우원식, 22대 전반기 국회의장 후보 당선…추미애 탈락 이변

    #국내이슈

  • 골반 붙은 채 태어난 샴쌍둥이…"3년 만에 앉고 조금씩 설 수도" "학대와 성희롱 있었다"…왕관반납 미인대회 우승자 어머니 폭로 "1000엔 짜리 라멘 누가 먹겠냐"…'사중고' 버티는 일본 라멘집

    #해외이슈

  • '시스루 옷 입고 공식석상' 김주애 패션…"北여성들 충격받을 것" 이창수 신임 서울중앙지검장, 김 여사 수사 "법과 원칙 따라 제대로 진행"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포토PICK

  • 車수출, 절반이 미국행인데…韓 적자탈출 타깃될까 [르포]AWS 손잡은 현대차, 자율주행 시뮬레이션도 클라우드로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한-캄보디아 정상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