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모바일 게임과 손잡은 노브랜드 버거 전용 콜라, 40만개 판매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브랜드 콜라 무한의 계단 에디션'
출시 20일 누적 판매 40만개 돌파
'NBB 스테이지' 게임횟수 50만회 넘어
재미·희소성 추구 잘파세대에 인기

신세계푸드 는 노브랜드 버거와 인기 모바일 게임 '무한의 계단'이 협업해 선보인 '브랜드 콜라 무한의 계단 에디션'이 출시 20일 만에 누적 판매량 40만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세계푸드 무한의계단 콜라보레이션 제품[사진제공=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 무한의계단 콜라보레이션 제품[사진제공=신세계푸드]

AD
원본보기 아이콘

지난 1일 신세계푸드가 출시한 브랜드 콜라 무한의 계단 에디션은 노브랜드 버거 전용 음료인 브랜드 콜라 패키지에 버거버거, 싸개 등 자체 캐릭터를 무한의 계단 테마로 적용한 한정판 음료다.

이 패키지에는 노브랜드 버거 전용으로 개발한 '무한의 계단 NBB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는 QR코드가 들어가 있다. 해당 QR과 무한의 계단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접속해 NBB 스테이지를 경험한 게임횟수는 50만회를 넘어섰다.


신세계푸드는 단순히 버거와 함께 마시는 음료의 역할뿐 아니라 재미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제품을 선보인 것이 재미와 특별한 경험을 추구하는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전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노브랜드 버거만의 독자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잠재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피해자 수백명 점거에…티몬, 결국 새벽부터 현장 환불 접수 시작 위메프 대표 "환불자금 충분히 준비…피해 없도록 하겠다" 대통령실까지 날아온 北오물풍선…용산 "심각함 인식, 추가조치 검토"(종합)

    #국내이슈

  • 밴스 "해리스, 자녀 없어 불행한 여성" 발언 파문…스타들 맹비난 '희소병 투병' 셀린 디옹 컴백할까…파리목격담 솔솔[파리올림픽] 올림픽 시작인데…파리서 외국인 집단 성폭행 '치안 비상'

    #해외이슈

  • [포토] 찜통 더위엔 역시 물놀이 오륜기에 보름달이 '쏙'…에펠탑 '달빛 금메달' 화제 [파리올림픽] [포토] 복날, 삼계탕 먹고 힘내세요

    #포토PICK

  • 렉서스 고가 의전용 미니밴, 국내 출시 현대차 전기버스, 일본 야쿠시마에서 달린다 르노 QM6, 가격 낮춘 스페셜모델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프랑스 자유와 혁명의 상징 ‘프리기아 캡’ '손절' 하는 순간 사회적으로 매장…'캔슬 컬처'[뉴스속 용어] [뉴스속 용어]티몬·위메프 사태, ‘에스크로’ 도입으로 해결될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