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늘의신상]롯데홈쇼핑, 유튜버 밥굽남 '특왕 통다리'外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빽다방, ‘슈크리미 음료’ 2종
다이소, 초냉감 ‘이지쿨 의류’
까스텔바작, 프리미엄 ‘블랙 라인’ 출시

유통업계가 23일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롯데홈쇼핑이 24일 130만 먹방 유튜버 '밥굼남'과 함께 '특왕 통다리'를 선보입니다. 하이트진로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오프 25'를 출시했고, 빽다방은 슈크림 음료 2종을 새롭게 내놓았습니다. 다이소는 더워진 여름을 맞아 초냉감 라인을 추가한 '이지쿨 의류'를 선보입니다. 패션업계에선 까스텔바작이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블랙라인'을 출시합니다.


롯데홈쇼핑, 130만 유튜버 밥굽남 ‘특왕 통다리’ 출시
[오늘의신상]롯데홈쇼핑, 유튜버 밥굽남 '특왕 통다리'外
AD
원본보기 아이콘

롯데홈쇼핑은 산적 콘셉트의 ‘먹방’ 콘텐츠로 유명한 130만 유튜버 ‘밥굽남’과 함께 ‘특왕 통다리’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방송일은 24일 오후 4시 30분이다. 밥굽남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시골집에서 장작과 숯불을 이용해 직접 요리한 음식을 먹는 '쿡먹방'(요리하고, 먹는 방송)으로 유명하다.

7개월간 개발 기간을 거친 밥굽남 특왕 통다리는 좋은 품질의 돼지 앞다리만을 엄선해 통째로 사용했다. 좋은 고기는 온전한 형태를 살려 그대로 먹어야 한다는 밥굽남의 의견을 반영해 만화에서 볼법한 고기 비주얼을 살렸다. 방송에는 밥굽남이 직접 출연해 본인만의 특별 레시피를 전수하며 상품을 소개한다.


하이트진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오크25’
[오늘의신상]롯데홈쇼핑, 유튜버 밥굽남 '특왕 통다리'外 원본보기 아이콘

하이트진로가 프리미엄급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오크25’를 출시했다. 지난해 7월에 출시한 고도 수 ‘일품진로 오크43’ 인기에 힘입어 포트폴리오를 확장한 것이다. 오크 25 제품은 국내 최대 규모 목통 숙성실에서 엄격한 관리하에 5년 이상 숙성된 최고급 원액을 사용해 블렌딩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이다. 오크43을 통해 검증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원이 다른 부드러운 향과 풍미를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스트레이트, 온더락, 하이볼 등 다양한 음용 방식에 따라 각각의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제품 패키지와 용량(375ml병)은 일품진로 오크43과 동일하다. 목통 숙성 원액으로 블렌딩한 증류식 소주임을 강조하기 위해 라벨은 블랙, 제품명과 왕관은 골드색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일품진로 오크25는 23일 첫 출고 이후 전국 유흥채널과 가정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빽다방, 슈크림의 달콤한 풍미 담은 ‘슈크리미 음료’ 2종
[오늘의신상]롯데홈쇼핑, 유튜버 밥굽남 '특왕 통다리'外 원본보기 아이콘

다방이 부드럽고 달콤한 슈크림을 활용한 ‘슈크리미 음료 2종(슈크리미라떼, 슈크리미커피쉐이크)’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새로운 커피 메뉴 출시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한 것이다. '슈크리미라떼’는 카페라떼 베이스에 노란빛의 진한 슈크림 토핑을 풍성하게 올려 커피와 달콤한 크림의 뛰어난 맛의 조화를 선사한다. 특히 동물성 생크림을 활용해 만든 쫀득한 슈크림을 활용해 한층 더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슈크리미커피쉐이크’는 슈크림의 달콤함과 시원함을 강조해 색다른 여름철 음료로 제격이다. 에스프레소와 우유, 얼음, 슈크림을 함께 블렌딩한 메뉴로,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을 한층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빽다방은 슈크리미 음료 외에 여름 시즌에 즐기기 좋은 디저트 2종‘ 아이스우유크림빵’과 ‘아이스초코크림빵’도 출시한다. 밀레니얼+Z세대(MZ세대)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크림빵을 빽다방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다.



다이소, 초냉감 라인 추가… ‘이지쿨 의류’ 출시
[오늘의신상]롯데홈쇼핑, 유튜버 밥굽남 '특왕 통다리'外 원본보기 아이콘

아성다이소가 ‘이지쿨(EASY COOL) 의류’를 선보인다. 이지쿨(EASY COOL)은 무더운 여름날 가볍게 입기 좋은 원단으로 제작한 의류 상품이다. 저렴한 가격과 질 좋은 상품으로 지난 여름 큰 관심을 받았던 상품이다. 올해는 강력한 냉감 소재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초냉감’ 라인을 추가했다. 초냉감의류, 냉감의류, 메쉬의류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초냉감의류는 냉감지수를 강화해 차가운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기획했다. ‘초냉감 심리스 드로즈’는 차가운 냉감 소재를 사용한 상품으로 착용 시 바로 시원한 감촉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봉제선을 최소화한 심리스 디자인으로 배김이나 눌림 같은 현상도 줄여 여름철 이너웨어로 손색이 없다. ‘초냉감 7부 팬츠’는 장시간 입고 있어도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게 열대야 속 잠옷으로 착용하기 좋은 상품이다.


젊은 고객층 확대…까스텔바작, 프리미엄 ‘블랙 라인’ 출시
[오늘의신상]롯데홈쇼핑, 유튜버 밥굽남 '특왕 통다리'外 원본보기 아이콘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이 프리미엄 라인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블랙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까스텔바작은 기존의 과감한 컬러, 화려한 패턴의 디자인과 대비되는 무채색의 깔끔한 스타일로 차별화된 라인을 선보여 젊은 고객층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젊은 감성이 더해진 아노락, 맨투맨, 점프슈트 등 트렌디한 디자인의 경쟁력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봄, 여름시즌에 맞춰 선보인 대표적인 블랙 라인 상품으로는 블랙 컬러에 그라데이션 로고 프린트를 적용해 독특함을 더한 집업이 있다. 안감이 메쉬로 되어 있어 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집업과 세트로 연출할 수 있는 프린트 스커트는 까스텔바작 로고를 볼륨 자수를 넣은 허리 밴드로 스타일과 착용감을 모두 잡았다. 까스텔바작 관계자는 "앞으로도 프리미엄 라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다양한 고객층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