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웅진씽크빅, 이정재 나온 ‘AI학습 스마트올’ 광고 1000만뷰 돌파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혼공 해결사'로 등장한 이정재 위트있는 연기 돋보여
스마트올 라인업 확장, 2년 간 20만 회원 돌파

웅진씽크빅은 전과목 인공지능(AI) 학습 '스마트올' 광고의 유튜브 조회 수가 공개 두 달여 만에 1000만뷰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제공 = 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은 전과목 인공지능(AI) 학습 '스마트올' 광고의 유튜브 조회 수가 공개 두 달여 만에 1000만뷰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제공 = 웅진씽크빅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희윤 기자] 웅진씽크빅은 전과목 인공지능(AI) 학습 '스마트올' 광고의 유튜브 조회 수가 공개 두 달여 만에 1000만뷰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광고는 배우 이정재가 학습에 지친 학생들을 구하는 '혼공 해결사'로 등장한다. 위트 있는 연기력으로 광고의 재미를 극대화한 점이 주효했다고 웅진 측은 설명했다.

스마트올은 유초등 및 중등 전과목 AI학습 브랜드다. 웅진씽크빅이 취득한 37건의 에듀테크 특허를 기반으로 학습효율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2019년 11월 초등학생 대상으로 출시된 스마트올은 14개월 만에 10만 회원을 돌파했다. SCI급 논문을 통해 10.5%포인트의 학습효율 향상 효과도 검증됐다. '스마트올중학', '스마트올키즈' 등으로 라인업이 확장되며 2년여 만에 20만 회원이 가입했다.


박선영 웅진씽크빅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재미 요소를 더한 광고 연출로 스마트올의 차별화된 AI, 증강현실(AR), 메타버스 기술력과 콘텐츠 격차의 장점이 소비자들에게 각인되며 천만뷰를 돌파했다"며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신 학부모와 소비자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