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중국 상황 예의주시.. 투자 전략은 어떻게

최종수정 2020.01.29 14:15 기사입력 2020.01.29 14:15

댓글쓰기

‘SARS’의 공포가 되살아나고 있다. 연휴를 맞아 해외로 이동하는 중국 여행객에 대비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어 관련주도 들썩이는 형국이다.


다만, 과거와 마찬가지로 증시는 다시 회복할 것이라는 전망들이 다수여서 이번 사태를 저가매수 기회로 삼으라는 당부도 나온다.

중국 상황 예의주시.. 투자 전략은 어떻게

이런 가운데 최근 주식 투자자들 사이에서 스탁론이라 불리는 증권연계신용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탁론은 주가가 반등하는 시점에서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해 수익을 극적으로 확대할 수 있다. 만약 10%의 수익이 발생했다면 스탁론 이용시 최대 40%까지 수익률을 높일 수 있게 된다.


또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 미수신용 투자자가 뜻하지 않게 주가 하락을 경험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대환하면 된다.


◆ 하이스탁론, 월 0.2%대 파격 금리,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이 초기 이용료 없이 월 0.2%대의 저렴한 금리로 사용할수 있는 스탁론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1599-8666)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승일 , 에이에프더블류 , 티라유텍 , 인텔리안테크 , 롯데쇼핑 등이다.


- 16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11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최고 4배 투자자금 활용 가능(본인자금포함)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월 0.2%대 업계최저금리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