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동상이몽2' 조현재♥박민정 부부, 아들 돌 잔치 공개

최종수정 2019.11.18 00:02 기사입력 2019.11.18 00:02

댓글쓰기

SBS '동상이몽2' 배우 조현재·박민정 / 사진=SBS

SBS '동상이몽2' 배우 조현재·박민정 / 사진=SBS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2)에 출연하는 배우 조현재·박민정 부부가 아들 우찬 군의 돌잔치를 공개할 예정이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에서는 조현재와 박민정 부부의 일상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들 우찬 군의 돌잔치를 위해 양가 식구들을 한자리에 초대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방송 전 녹화에서는 조현재의 둘째 누나를 시작으로 박민정의 어머니와 여동생, 여동생의 남편인 '기 서방' 등 반가운 얼굴들이 함께했다. 또한 조현재 어머니와 큰누나도 우찬 군을 축하하기 위해 돌잔치를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돌잔치가 시작됐으나, 가족들은 놀라울 정도로 조용하고 차분한 모습을 유지했다.

돌잔치 전문 MC 또한 "이렇게 진지한 돌잔치는 처음"이라며 난감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조현재가 "가족들 중에선 내가 가장 말이 많고 활달하다"고 설명해 주변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