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계최초! 대한민국 Bio 역사상 가장 강력한 항암제 개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국내 중소벤처기업이 현 매출액 300억의 600배에 해당하는 연간 18조원대의 초대형 신약을 개발했는데, 대한민국 항암제 개발역사에 한 획을 그은 혁명적인 사건으로 생각만해도 소름이 끼치고, 전율이 흐른다.


대한민국 항암제 개발역사에 한 획을 그은 혁명적인 종목으로 진정한 대급등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줄 종목이다.

(오늘의 추천주) 국내 중소벤처기업이 개발한 세계최초 항암제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FDA 임상 시험과 전세계 70개국에서 특허를 받고, 해외에서 먼저 판매허가를 받은 기적 같은 일이 벌어졌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임상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을 미국 정부가 전액 지원할 정도로 대단한 폭발력을 가지고 있는데, 얼마나 대단한 신약인지 국내를 제치고 해외 정부당국의 요청에 따라 외국에서 먼저 판매허가를 받았는데, 정말이지 엄청난 후폭풍을 몰고 올 사상 초유의 상황이 진행 중인 종목이다.


동사가 개발한 신약의 매출은 연간 18조원 규모로, 동사의 현 매출액이 300억임을 감안한다면, 매출액대비 무려 600배에 달하는 것으로, 단 한방이 필요한 시점에 하늘이 내려주신 주식역전의 기적같은 종목이다.

아시겠지만, 지난 2016년, 크리스탈이 3,500억원의 신약 기술수출로 250% 급등했는데, 동사는 자그마치 연간 매출액만 18조원이다.


정말이지 진정한 대급등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줄 종목인데, 지난해부터 증시를 뜨겁게 달군 신라젠- 동성제약을 그저 먼 발치에서 바라보며 가슴을 쓸어내린 경험이 있는 투자자라면, 오늘 추천주는 손실나는 모든 종목 팔아서라도 매수하기 바란다.


상황이 이러다 보니, 실적이 아니면 쳐다 보지도 않던 보수적인 기관과 외인마저 입성해 엄청난 물량을 쓸어가는데, 이건 대급등의 서막을 알리는 급등 신호탄으로 절대적인 매수가 시급한 종목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이야 말로 지나간 우리증시에서 두고두고 회자되는 황제주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종목으로, 이번 사건은 대한민국 제약사에 전례를 찾아볼 수 없는 가장 획기적인 사건이다.


수개월 동안 주가의 움직임을 놓치지 않고 관찰한 결과 최적의 매수구간에 돌입하고 있어 추천 드리는 만큼, 시세 터지기 전에 공략하여 2월 주식농사 한방으로 끝내기 바란다.


300조 시장의 절대 강자로 등극한 바이오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7004 → 1 번 선택 후 273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대한민국 BIO 역사상 가장 강력한 항암제 개발! (종목확인 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세계암학회에서 찬사가 쏟아질 정도로 인류 역사상 가장 획기적인 항암제 개발!

-로슈, 화이자 등 다국적 제약사가 사활을 거는 300조 시장의 절대 강자로 등극!

-사상 최초로 전세계 70개국에서 특허받은 국내최초! 세계최초의 항암치료제!


[관련종목]

네오리진 / 대명소노시즌 / 일신석재 / 대유플러스 / 컬러레이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국내이슈

  •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