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페리페라, '핑크의 순간 컬렉션' 출시 하루만에 3만개 판매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페리페라, '핑크의 순간 컬렉션' 출시 하루만에 3만개 판매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클리오의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지난 13일 론칭한 ‘핑크의 순간 컬렉션’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페리페라는 온라인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채널을 통해 론칭한 ‘핑크의 순간 컬렉션’이 판매 시작 하루 만에 3만개 수량이 빠르게 소진됐다고 20일 밝혔다.

‘맑게 물든 벨벳 치크’, ‘잉크 컬러 카라’, ‘컬러 팔레트’ 전 컬러는 론칭 하루만에 완판됐다. ‘잉크 더 벨벳’의 21호 ‘하트백만개’는 판매 시작 2일 만에 완판됐다. 하트백만개는 핑크빛 가을 컬러 트렌드를 담은 톤 다운된 핑크로 MLBB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한편, 페리페라 ‘핑크의 순간 컬렉션’은 온라인 직영몰 (hwww.clubclio.co.kr)과 각종 오픈마켓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클럽클리오 브랜드숍과 H&B스토어에도 판매될 예정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부처님 마음 새기며 국정 최선 다할 것"…조국과 악수(종합2보) 尹 "늘 부처님 마음 새기며 올바른 국정 펼치기 위해 최선 다할 것"(종합) 범죄도시4, 누적 관객 1000만명 돌파

    #국내이슈

  • 여배우 '이것' 안 씌우고 촬영 적발…징역형 선고받은 감독 망명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해외이슈

  • 햄버거에 비닐장갑…프랜차이즈 업체, 증거 회수한 뒤 ‘모르쇠’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세계랭킹 2위 매킬로이 "결혼 생활 파탄이 났다"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