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칭따오, 주류 브랜드 단독으로 ‘CJ컵’ 공식 후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칭따오, 주류 브랜드 단독으로 ‘CJ컵’ 공식 후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칭따오가 PGA투어 공식 정규대회인 ‘더 CJ컵@나인브릿지(THE CJ CUP@NINE BRIDGES, CJ컵)’에 주류 브랜드로서는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총 4일간 제주에 위치한 클럽 나인 브릿지에서 열리는 CJ컵은 한국 골프 사상 최초로 국내에서 개최되는 PGA투어 정규대회다. 최경주, 저스틴 토마스를 포함한 총 78명의 정상급 선수들이 참여, 전 세계 227개국에 생중계 될 예정이며 일 평균 1만명 이상의 갤러리들이 대회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돼 많은 사람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CJ컵의 공식 맥주 스폰서로 참여하게 된 칭따오는 대회 기간 중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외 골프 팬들에게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대회장 내에는 대형 ‘칭따오 비어 가든’을 설치해 갤러리들에게 칭따오 생맥주를 판매한다. 또한 칭따오 비어 가든을 방문해 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이색 경품도 증정한다.

대회 참여를 위해 제주도를 찾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중문관광단지 내 칭따오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16일부터 일주일 간 중문관광단지 내 맥주전문점 ‘통 파이브’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에서는 칭따오를 곁들인 치맥, 피맥을 판매하며, 특히 매장을 찾을 소비자들이 제주도의 멋스러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도록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신선한 칭따오를 준비해 소비자들을 맞을 예정이다.

칭따오 공식 수입 유통사인 ㈜비어케이 관계자는 "전 세계 골프 팬들의 높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국내 최초 PGA투어 CJ컵에서 칭따오를 알릴 기회를 갖게 됐다”며 “이번 계기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칭따오의 스포츠 마케팅 영역을 확대,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 나가며 보다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