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르노삼성, 뉴 QM3 출시 기념 'be VIVID' 캠페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5편 TV광고 시리즈 10월까지 순차적 공개…온·오프라인 전방위 마케팅

르노삼성, 뉴 QM3 출시 기념 'be VIVID' 캠페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르노삼성자동차는 뉴 QM3를 출시와 함께 'be VIVID'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be VIVID'캠페인을 통해 젊은 고객층을 공략할 예정이다. 총 5편 시리즈로 구성된 TV광고는 뉴 QM3의 매력을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전달한다. 영상은 '그냥, 네 색깔대로 선명하게 사는 거야, Capture Vivid Life'라는 메시지와 함께 '3년 연속 유럽 판매량 1위'라는 카피를 통해 뉴 QM3의 자신감을 강조한다. 신규 TV광고 캠페인은 이날부터 오는 10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르노삼성차는 온라인 홈페이지에 뉴 QM3 페이지도 새로 구성했다. 특히 카카오 상담톡 기능을 추가해 온라인 1:1 상담으로 영업점 안내, 구매혜택, 서비스센터 조회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오는 31일까지 뉴 QM3 'be VIVID'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신이 생각하는 인생의 선명함(VIVID)에 대한 정의와 뉴 QM3의 모습을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시승과 구매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응모 시 추첨을 통해 드론, 고프로 액션캠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르노삼성차는 오는 17일까지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 뉴 QM3를 전시할 계획이다. 특히 새롭게 출시한 아메시스트 블랙 컬러를 선보인다. 또 다중 노출 촬영 '클론 포토'를 통해 영화관 방문객이 뉴 QM3와 찍은 사진을 SNS에 공유하면 경품도 제공한다.

뉴 QM3와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르노삼성, 뉴 QM3 출시 기념 'be VIVID' 캠페인 원본보기 아이콘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