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이해, 최신 콘텐츠 트렌드 분석능력·다양한 형식의 영상·이미지 창작 역량을 갖춘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발된 대학생들은 여름방학기간은 7월10일~8월25일까지 총 7주간 교육·실습을 한다. 63빌딩에서 한화생명 브랜드 전략팀의 멘토 5인과 협업을 통해 콘텐츠의 기획·제작·편집 등의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형일정은 오는 27일까지 한화그룹의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30일서류합격자가 발표된다. 이후 면접을 거쳐 다음달 6일 최종합격자 1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김혜민 기자 hmeeng@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저 사람 냄새 때문에 괴로워요"…신종 직장내 괴...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