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대전) 정일웅 기자] 조달청은 최근 ‘정부조달콜센터(이하 조달콜) 상담경진대회’ 열고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인 직원들을 포상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평가는 ▲업무지식(30%) ▲상담품질 모니터링(35%) ▲상담콜 수(35%) 등의 항목에 1차 점수를 매기고 상담사례·상담기법·콜센터 운영개선 등에 관한 제안발표 및 칭찬 콜 수에 가점을 주는 형태로 진행됐다.
이어 대회 종료 후에는 합산된 평가결과를 토대로 우수파트 및 우수 상담사를 선정, 포상함으로써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는 계기를 가졌다.
정재은 조달관리국장은 “경진대회는 상담사와 각 파트 간 선의의 경쟁을 유도, 학습하는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이 자리를 통해 조달콜 상담사가 평소 갈고 닦은 업무수행능력을 검증받고 창의적 제안으로 고객만족을 이끌어내는 토대가 마련됐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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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정일웅 기자 jiw306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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