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구호 "희망의 빛 선물합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4번째 '하트 포 아이' 캠페인 진행

구호 "희망의 빛 선물합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KUHO)가 도네이션 프로젝트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구호는 다음 달 1일부터 전국 구호 매장과 SSF샵, 온라인 편집숍 이십구센티미터(29CM)에서 하트 포 아이 물품을 소진시까지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한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은 패션의 아름다움을 시각장애 아이들과 함께 나누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올해는 '가족'의 진정한 의미를 전달하고자 배우 이범수의 아내 이윤진, 자녀 소을, 다을 남매가 참여했다. 그룹 씨스타의 멤버 보라, 글로벌 패션 모델 아이린, 가구 디자이너 함도하 작가 등 각계각층의 셀럽과 아티스트들도 재능 기부를 통해 나눔활동에 동참했다.

함작가의 경우 하트 포 아이 티셔츠를 디자인했다. 함 작가는 "감정의 변화는 인간의 삶 속에서 다양한 색으로 물들이는 역할을 한다"며 "사랑을 갈구하고 애원하는 행동을 통해 의인화된 가구의 모습을 상품에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대표 상품은 성인 티셔츠 9만원, 키즈 티셔츠 5만원, 팬츠 29만8000원, 니트ㆍ카디건 39만8000원, 쇼퍼백 19만8000원, 클러치 13만8000원 등이다.
판매 수익금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있는 삼성서울병원에 후원금으로 전달돼 시각장애 아동들의 수술비용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해까지 320여명의 시각장애 아이들에게 개안수술, 사시교정수술, 의안삽입수술 등의 치료와 수술이 진행됐다.

윤정희 삼성물산 패션부문 여성복 사업부장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패션업계의 리딩 기업으로서 하트 포 아이 캠페인이 좋은 선례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며 "미래의 주역이 될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빛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