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현대홈쇼핑 "12일은 삼성 가전제품 사는 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원 데이' 특집전…6개 프로그램 특별 편성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현대홈쇼핑이 '삼성 원데이(one day)' 특집전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12일 단 하루 동안 삼성전자의 다양한 가전제품들을 선보이는 특별방송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삼성 원데이 특집전은 총 6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개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은 세탁기, 냉장고, TV, 노트북 등 상품으로 구성된다.

먼저 해당일 오전 8시45분부터 방송하는 '삼성세탁기 액티브워시'는 2017년형 최신 모델로, 애벌 빨래부터 본 세탁까지 한 번에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상하좌우 입체 물살을 통해 빨래 엉킴을 줄이고 세탁은 더욱 깨끗이 한다. 견고한 스테인리스 세탁조를 통해 위생적이고 긁힘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75만8000원(그레이), 73만8000원(화이트)이다.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적용되며 방송 중 구매고객 대상으로 '삼성 쎈 청소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어 오전 11시15분부터 진행하는 '삼성노트북 9 메탈'은 TV홈쇼핑에서 선보인 삼성의 노트북 중 최소 두께(14.5mm), 최소 무게(1.29kg)를 자랑한다. 최대 12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배터리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문서 작업을 원활히 할 수 있다. 색상은 실버, 화이트, 핑크 3가지로 구성됐다. 방송 중에만 할인가 99만8000원(20만원 할인)에 만나 볼 수 있다.
동급 모델 대비 3배 강력한 흡입력(30W)을 자랑하는 '삼성 파워스틱 무선청소기'(방송시간 오후 12시30분)는 29만94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오후 1시45분부터 판매하는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는 문을 여는 순간 시원한 냉기가 커튼처럼 내려와 외부 온기를 막아준다. 냄새 제거에 특화된 촉매를 사용한 청정탈취기가 상·중·하 칸에 각각 위치하고 있어 김치 냄새가 섞이지 않는다. 505L 용량의 가격은 209만9000원이다. 무이자 36개월 할부가 적용되며 방송 중 구매고객 대상으로 메탈김치통, 커피 머신 등 8종의 파격 사은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오후 7시25분부터 선보이는 '삼성노트북 9lite'는 아카데미 행사 진행 기간(오는 31일)에 맞춰 프린트·복사·스캔이 모두 가능한 '삼성복합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노트북 가격은 84만9000원이다. 또 TV홈쇼핑 냉장고 중 최저소비전력 (30.9Kwh/월)인 '삼성냉장고 T9000' 상품을 오후 8시35분부터 판매한다. 가격은 199만원이며 무이자 36개월 할부 혜택이 적용된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특별전을 맞아 강력한 프로모션을 함께 준비했다. 방송 중 구매 고객 100명을 추첨해 '삼성공기청정기'(총 4090만원 상당)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