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정유년, 소중한 사람 위한 특별한 선물 리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설 명절이 다가오면 빠질 수 없는 건 바로 새해 선물. 매년 오는 설이지만 설 선물 고르는 일은 항상 고민일 터. 남들과 똑같은 흔한 선물 대신 일상 속에서 꼭 필요하면서도 특별한 선물을 해보자.

상대방의 상황을 고려한 선물을 통해 성의와 감동을 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 특히 젊고 건강하게 살고자 하는 ‘웰-에이징’ 이 트렌드가 되면서 뷰티 제품들이 선물 품목으로 가장 인기다. 이에 새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하는 뷰티 선물 리스트를 소개한다.
사진제공=라포랩, 꼬달리, 메다비타

사진제공=라포랩, 꼬달리, 메다비타

AD
원본보기 아이콘
1. 미백 기능성 치약으로 밝고 건강한 웃음을 선물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설 선물 품목 중 그야말로 치약은 명절 선물 리스트에서 빠지지 않는 제품. 너무 실용적인 품목인 치약은 선물로 주는 사람도 받는 특별한 기분을 느끼기 어렵다. 이에 아름다움까지 선사하면서 더욱 고급스러운 기능성 치약이라면 실용적이면서도 좀 더 ‘선물’스러운 아이템이 될 것.

라포랩‘화이트 줌 플러스 미백 치약’은 치아를 밝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치아 미백 집중 관리 치약.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치아에 좋은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안전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미백 뿐 아니라 잇몸질환과 치은염, 치주질환 예방을 해주는 것이 특징. 매일 3번 꾸준히 사용하면 밝고 건강한 건치 미소를 얻을 수 있다. 2017년 한 해 밝은 웃음만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미백 치약 선물은 특별하게 느껴질 것이다.
2. 헤어토닉으로 건강한 두피 선사

요즘 들어 잦은 야근과 외부 환경 등 다양한 환경에서 받는 스트레스로 탈모를 걱정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탈모는 부모님 세대뿐만 아니라 20~30대 젊은이들에게도 후천적 요인으로 흔하게 발견할 수 있다. 다가오는 설 명절, 평소 탈모를 걱정하는 모든 이에게 두피 영양 관리를 위한 제품을 선물해 보도록 하자.

메다비타 '로지오네 메다토닉'은 두피에 활력을 불어넣어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제품. 메다비타 순수 활성 성분인 로션콘센트리가 모근 깊이 영양을 공급해주어 튼튼한 두피를 만들어준다. 두피 기능이 저하되거나 가늘어지고 힘없는 모발을 가진 두피에 집중적으로 사용하면 효과적. 샴푸 후, 토닉과 함께 두피 마사지를 해주면 맑고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3.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시간을 선물

새해를 맞이하며 나이 한 살 더 먹음과 동시에 피부 나이 또한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피부 노화의 주 요인인 미세먼지와 블루라이트에 자주 노출되는 현대인들에게는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선물이 제 격. 꼬달리의 ‘프리미에 크뤼 더 아이 크림’은 최고의 와인이라 불리는 프리미에 크뤼 와인에서 영감 받아 만든 제품이다.

포도의 가장 효과적인 세가지 특허성분을 담아 눈가의 활력과 안색 개선, 탄력 개선 효과에 탁월하며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있는 제품. 고급스럽고 우아한 패키지와 감각적인 텍스쳐로 럭셔리한 설날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