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의 지난해 4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3197억원과 372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각각 2.3%, 4.5% 늘어날 것이라는 전망이다.
황 연구원은 이어 "내년도에도 장기적인 성장 흐름이 유효할 것"이라며 "제네시스 브랜드 론칭과 마케팅 확대 기조는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질 것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황 연구원은 "2020년까지 6개 프리미엄 차량 라인업이 구축됐으며 친환경차와 일반 신차들의 마케팅도 견조한 흐름"이라며 "장기적으로 서비스 커버리지 확대와 중국이나 멕시코 등의 증설 모멘텀까지 있다"고 덧붙였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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