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추위에도 열일하는 뷰티 업계 무슨 일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추위에 굴하지 않고 열 일하는 뷰티 업계. 최근 뷰티 업계는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고자 신규 매장 오픈을 하며 소비자들에게 귀 기울이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오픈한 신규 매장 소식을 알아보자.

사진제공=더말로지카

사진제공=더말로지카

AD
원본보기 아이콘
더말로지카가 오는 25일 웅진 플레이도시에 매장을 오픈한다. 더말로지카는 웅진 플레이도시 내에 골프도시에 매장을 오픈한다. 더말로지카 베스트셀러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 멀티액티브 토너, 스킨 스무딩 크림을 비롯한 전 라인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매장 오픈으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와 홈쇼핑 방송, 신세계 면세점 목동점, 두산 면세점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더말로지카를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닥터자르트

사진제공=닥터자르트

원본보기 아이콘
닥터자르트가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 스페이스 인 서울'을 오픈했다. '필터 스페이스 인 서울'은 더마톨로지 컬 과학을 기반으로 예술과 문화에서 영감받아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해온 닥터자르트 철학이 담긴 공간이다. 피부에 좋은 제품을 발라보는 것에서 나아가 건강한 아름다움 위한 근본적인 필터 3요소 물, 공기, 빛을 활용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총 3층으로 구성된 '필터 스페이스 인 서울'은 건물 전체가 특별한 필터링 시스템 통해 외부 오염된 환경과는 차단된 가장 깨끗하고 편안한 공간이다.

사진제공=이솝

사진제공=이솝

원본보기 아이콘
이솝이 서울 강남 삼성동에 위치한 파르나스 몰에 새로운 시그니처 매장 '이솝 파르나스 몰'을 오픈했다. '이솝 파르나스 몰'은 한국적인 아름다움의 원초적 요소라 할 수 있는 간결하고 자연스러운 선에서 출발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색적인 전시도 만나볼 수 있다. 인스톨레이션은 이솝 디자인적 철학에 대한 건축학적 해석을 담고 있다. 관람자는 전시물 사이를 직접 탐험하고 순환하는 과정을 통해 새로운 예술적 탐험과 공간적인 경험을 이룰 수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