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두타면세점, ‘뷰티멀티존’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국내외 뷰티 브랜드 한 자리서 선봬
두타면세점, ‘뷰티멀티존’ 오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두타면세점은 헤어제품부터 네일아트까지 내로라하는 국내외뷰티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뷰티멀티존’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뷰티멀티존은 두타면세점 D1층 코스메틱 존의 효율적인 공간 활용 및 고객의 편리한 면세쇼핑을 돕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스킨케어, 바디케어, 네일, 헤어, 미용기기, 메이크업 등에 걸쳐 23개 브랜드가 동시 입점했다.

국내 온ㆍ오프라인 면세점 최초로 홈쇼핑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손톱 1초 성형의 주역 ‘데싱디바’와 프랑스 명품 스파코스메틱 브랜드 ‘피토메르’가 단독 입점했다. 이 외에도 홈쇼핑 인기 주역인 ‘키스미’, ‘일루미나주’도 두타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바이오더마’, 마르세유 솝 브랜드 ‘르 꽁뚜아르 뒤뱅’을 비롯해 인기 연예인들의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크랩트리 애블린’등 시중에서 쉽게 만나볼 수 없는 해외 유명 뷰티 브랜드들도 자리를 잡았다.

두타면세점은 뷰티멀티존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해당 브랜드에서 마련한 다양한 사은품을 수량 소진 시까지 추가 증정한다. 피토메르는 토너50ml와 클렌징밀크50ml를, 르 꽁뚜아르 뒤뱅에서는 300g용량의 큐브솝을, 그리고 데싱디바에서는 네일 샤이너를 해당 브랜드 구매 고객 모두에게 준다.

두타면세점 관계자는 “이름만 들어도 핫 한 국내외 인기 뷰티 브랜드들을 한 자리에 모아 매장 방문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일 수 있도록 뷰티편집매장을 마련하게 됐다”며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시연회와 같이 체험 행사도 다채롭게 준비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국내이슈

  •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해외이슈

  •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PICK

  •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