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웃도어, 스타일로 명예 회복한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제공=라푸마

사진제공=라푸마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아웃도어 변신이 시작됐다. 일상부터 여가, 아웃도어로도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 웨어로 변화하며 패션으로 복귀를 선언한 것. 최근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스타일 강조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TV 캠페인 등 광고와 프로모션도 한 층 트렌디 해졌다.

라푸마는 겨울 주력 패딩 아이템인 '샬레' TV 광고를 공개했다. 샬레 광고 영상은 헝가리 부다페스트 배경으로 샬레를 입은 여성 모델의 세련된 모습을 담았다.
'라푸마 샬레로 숨 막히는 프렌치 아웃핏'이라는 문구 통해 영상은 인체가 가진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 핏과 미니멀한 디테일로 차별성을 강조했다. '겨울에도 섹시해 보일 수 있는 라푸마 샬레'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사진제공=라푸마

사진제공=라푸마

원본보기 아이콘
라푸마 이번 시즌 캠페인 슬로건은 '스타일로 회복하다'는 그동안 아웃도어 의류가 기술력, 기능성에 집중했으나 고객에게 차별화할 수 있는 가치는 스타일이라는 의미다.

지난 29일 공개한 2016년 가을/겨울 TV 티저 광고에서도 강렬한 인상의 모델이 '라푸마의 반격은 지금부터'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라푸마 프렌치 아웃핏을 통해 스타일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보일 것을 암시했다.
사진제공=라푸마

사진제공=라푸마

원본보기 아이콘
라푸마 '샬레 패딩'은 심플한 프렌치 스타일 디자인으로 허리 벨트와 라쿤 퍼 디테일로 포인트 줬다. 나일론 소재와 구스 다운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세련된 스타일과 보온성을 겸비해 한 겨울 도심에서 장시간 야외활동도 문제없다.

샬레 영상 공개와 함께 LF 몰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하는 컬러와 디테일을 직접 선택하는 커스터마이징 다운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 통해 커스터마이징 다운재킷을 증정한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자동차 폭발에 앞유리 '박살'…전국 곳곳 '北 오물 풍선' 폭탄(종합)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