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노션, 아태지역 최대 광고제에서 본상 수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노션, 아태지역 최대 광고제에서 본상 수상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로 엔터테인먼트 부문 은상

이노션, 아태지역 최대 광고제에서 본상 수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이노션 월드와이드는 아태지역 최고 권위의 국제광고제 ‘2016 스파익스 아시아’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노션은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로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개최된 2016 스파익스 아시아에서 엔터테인먼트 부문 본상을 차지했다. 엔터테인먼트 부문은 기업의 창의적 브랜드 콘텐츠를 문화로 승화시킨 작품에 대해 시상하는 분야로, 디지털ㆍ소셜 미디어 시대에 가장 각광받는 부문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이노션과 현대차가 기획한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는 어린이들이 그린 상상 속의 자동차를 실제로 만들어 전시하는 전 세계 유일의 신개념 모터쇼다. 올해 초 아이들이 직접 그린 상상 자동차를 공모해 총 7322점의 작품 가운데 15개 수상작을 선정한 후 실제 자동차 크기의 2분의 1로 제작했다. 15대의 상상 자동차를 직접 보고 만지고 탑승해 볼 수 있는 테마 전시장을 마련하고, 아이들이 직접 차를 소개하며 언베일링쇼까지 진행하는 이색 자동차 축제를 선보였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는 지난 4월15일부터 5월31일까지 서울 중구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진행됐다. 오픈 첫 주말에만 1300여 명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큰 주목을 받았고, 현재까지 약 6만 여명의 누적 관객이 다녀가는 등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이노션과 현대차는 이번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를 시작으로 향후 전 세계 각국 어린이를 대상으로 캠페인을 확대하는 방안도 추진 중이다.

이노션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미래 주인공인 아이들의 상상을 실현시켜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에게도 상상 이상의 감동을 주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으며, 향후 전 세계의 어린이가 함께 하는 글로벌 자동차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