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 모피 등 최대 80%↓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유통업계가 알뜰 쇼핑족들을 위해 역시즌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역시즌 프로모션이란 최고 기온이 30도를 훌쩍 넘는 한 여름에 모피 등 겨울 인기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홈쇼핑은 오는 12일까지 3차례에 걸쳐 인기 겨울상품을 판매하는 '8월의 크리스마스 시즌9' 역시즌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 이 방송은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돕기 위해 마련된 롯데홈쇼핑의 대표적인 역시즌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매회 100억 내외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올해는 이달 4일, 10일, 12일 총 3차례에 걸쳐 20여 가지 상품을 선보이고, 할인혜택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인 '호텔파티큘리에'의 신상 가죽코트(27만8000원)도 첫 선을 보이고, 12일에는 지난 겨울시즌 인기를 모았던 브랜드 '카시바디'의 양가죽 무스탕코트(19만8000원)를 비롯해 씨티지 리얼 양가죽 무스탕(59만8000원), 씨티지 리얼 무스탕(59만8000원) 등 신상품을 론칭한다. 행사기간 동안 겨울시즌 월동가전인 위니아 딤채 김치냉장고(205만원)를 스탠드, 뚜껑형 2가지 타입을 70~100만원 대에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도 5일부터 11일까지 모피, 구스다운 등 겨울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역시즌 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3관에서는 진도모피종합관, 리가 등 모피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특가에 선보인다.
마르페광장에서는 아웃도어와 남성 브랜드의 역시즌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밀레의 다운점퍼는 각각 9만원대 초특가에 준비됐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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