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설빙, 마니아 겨냥했던 '아포카토설빙'…입소문 타고 女心저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출시 후 꾸준한 판매량 상승세…한주 사이 4.5% 올라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설빙이 메뉴 리뉴얼을 통해 선보인 '아포카토설빙'이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올 여름 인기메뉴로 급부상했다.

2일 설빙은 '카라멜커피설빙'을 리뉴얼한 아포카토설빙 판매량이 지난 5월 첫 주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다가 이번 주를 기점으로 4.5%의 급격한 매출상승을 나타냈다고 밝혔다. 특히 별도의 신메뉴 프로모션이나 마케팅을 펼치지 않은 상황에서 이같은 매출 상승이 나타나, 고객들의 자체적인 입소문을 통해 인기를 얻은 것이라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설빙 관계자는 "일정 판매량을 나타내는 기존메뉴를 업그레이드를 하는 의미로 리뉴얼을 실시해 아포카토설빙과 초코브라우니설빙을 출시했다"며 "커피나 초콜릿을 선호하는 마니아층의 호응을 기대했지만 2030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넓은 고객층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포카토설빙은 설빙 특유의 베이스에 달콤한 카라멜아이스크림을 올리고 통아몬드와 글래놀라 토핑을 더해 마지막에 진한 에스프레소를 부어서 즐기는 메뉴다. 이와 함께 기존 리얼초코설빙을 리뉴얼한 초코브라우니설빙은 바삭한 초코쿠키와 쫀득한 브라우니를 올려 달콤한 초콜릿의 맛과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유명 인사 다 모였네…유재석이 선택한 아파트, 누가 사나 봤더니

    #국내이슈

  •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칸 황금종려상에 숀 베이커 감독 '아노라' …"성매매업 종사자에 상 바쳐"

    #해외이슈

  •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 리창 중국 국무원 총리 방한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 용어]美 반대에도…‘글로벌 부유세’ 논의 급물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