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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손보, 상품·서비스 개선 위한 소비자패널 모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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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회사 상품 및 서비스 전반에 대한 개선 아이디어를 제시할 소비자패널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3기를 맞는 농협손보 소비자패널은 다음달 1일부터 10월까지 5개월간 포털사이트 모니터링·브랜드 인지도 조사·상품 리플렛 개선점 제안 등 다양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지원조건은 서울 또는 수도권에 거주하는 NH농협손해보험 고객으로 온·오프라인 참여가 가능해야 하며, 문서작성 및 SNS활동(카페·블로그 포함)이 가능한 경우 우대한다.

소비자패널 선정 후에는 매월 과제를 수행하고 월 활동비를 지급받는다. 특히 활동 우수자에게는 인센티브도 지급한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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