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홈쇼핑, 야노시호와 함께 하는 즐거운 야담 행사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2일, 잠실 스튜디오샵에서 샹티, 조르쥬레쉬 등 대표 브랜드 란제리 신상품 공개

롯데홈쇼핑, 야노시호와 함께 하는 즐거운 야담 행사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롯데홈쇼핑은 22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에 위치한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 잠실점에서 우수고객 40명을 초청한 가운데, '야노시호와 함께하는 즐거운 야담' 행사를 진행했다.
이는 고객과의 소통과 공감을 추구하는 롯데홈쇼핑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행사에 초대된 고객들에게 샹티, 케네스콜, 조르쥬레쉬 등 단독 브랜드의 신상품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이를 위해 행사 당일 '스튜디오샵' 내에 단독 브랜드의 란제리 신상품 총 50여종을 전시하고 해당 디자이너와 란제리 전문가들이 직접 고객들에게 상품을 소개하는 등 실질적인 정보를 전달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의 란제리 대표 브랜드인 샹티의 모델 야노시호가 참석했다. 현장에서 즉석 팬사인회, 야노시호 포토존 등 이벤트도 마련해 총 500여명의 고객들이 몰리기도 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어도어 이사회 물갈이…민희진은 대표직 유임 (상보) 김호중 검찰 송치…음주운전·범인도피교사 혐의 추가 [포토] 북한탄도미사일 발사

    #국내이슈

  • 중국 달 탐사선 창어 6호, 세계 최초 달 뒷면 착륙 트럼프 "나는 결백해…진짜 판결은 11월 대선에서" "버닝썬서 의식잃어…그날 DJ는 승리" 홍콩 인플루언서 충격고백

    #해외이슈

  • [포토]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현충일 [이미지 다이어리] '예스키즈존도 어린이에겐 울타리'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PICK

  • 베일 벗은 지프 전기차…왜고니어S 첫 공개 3년간 팔린 택시 10대 중 3대 전기차…현대차 "전용 플랫폼 효과"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심상찮은 '판의 경계'‥아이슬란드서 또 화산 폭발 [뉴스속 용어]한-UAE 'CEPA' 체결, FTA와 차이점은?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