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애플라인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허그에 화사하고 활기찬 봄 시즌 컬러를 입힌 신상품이다. 허그는 포근하고 부드러운 감촉과 뛰어난 착용감으로 골프, 하이킹, 조깅 등 다양한 스포츠의 기능성 이너웨어뿐 아니라 일상생활의 아웃웨어로도 가볍게 입을 수 있어 애플라인드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허그 티셔츠는 소재뿐 아니라 디자인으로도 기능성을 높였다. 무시접인 오드램프 봉제 처리로 강하고 자극적인 움직임에도 피부자극이 없고, 하이넥에 얇은 1호 지퍼를 적용하여 자유로운 레이어드가 가능하며, 팔이 감기지 않는 안티스핀 패턴을 적용해 편안한 골프 스윙도 가능하다.
이밖에 UV차단 기능으로 봄철에 더 높은 자외선 지수를 99.9% 차단해주고, 정전기 방지 및 안티박테리아 가공으로 언제나 청결하고 깔끔하게 입을 수 있다.
김윤수 애플라인드 대표는 "최근 에슬레저룩 트렌드가 강화되면서, 스테디셀러 허그라인 제품도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며 "올해는 허그라인을 비롯 일상생활에서도 레이어드 가능한 스포츠 기능성웨어를 다각화함으로써 더욱 경쟁력 높은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플라인드는 2007년 론칭 후 독자적인 국내 의류 기술과 디자인으로 다양한 기능성웨어를 개발, 골프, 빙상, 체조, 양궁, 축구 등의 국가대표 및 스포츠 선수들이 기능성을 인정하며 경기력 향상을 위해 애용하는 국내 스포츠 기능성웨어 전문 브랜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치즈가 피자에서 안 떨어지게 접착제 쓰세요"…'...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